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평택·안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오원석 입니다.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기치 않았던 범죄피해로 인해 고통받는 피해자들은
범죄에 의한 직접적인 피해 뿐 아니라 다양한 신체적·정신적·경제적인 고통에 시달리게 됩니다.

이러한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범죄피해자의 곁에서 이들의 실정을 이해하고 위기를 극복해 갈 수 있는 효과적인 대처방법을 갖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것이 피해자지원센터의 역할입니다.

피해자지원은 위기로부터 사람을 구하는 것만 아니라 피해자와 그 가족들이 다시 같은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하고, 하루빨리 범죄의 고통에서 벗어나 일상생활로 회복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 입니다.

평택·안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오원석 평택·안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오원석
  • 유관기관 협조
    법무부, 검찰, 유관기관과의긴밀한 협조 체제
  • 지원사업
    생계비, 치료비, 심리치료비 등다양한 지원사업
  • 제도화
    자활과 복지차원의 선진화된프로그램 제도화
국가와 사회가 범죄피해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법기관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및 민간단체가 관심을 갖고 범죄피해자들이 필요로 하는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평택·안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피해자 한사람 한사람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지원이 됨은 물론 피해자들을 이해하고 그들이 처해있는 고통속에서 구제하는 지원시스템을 확립하여 피해자들에게 효과적인 대처방안을 가지고 지원함으로써 더불어 함께 사는 성숙한 사회의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은 범죄피해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피해자들에게 소중한 힘이 될 것입니다.

지역의 많은 범죄피해자분들이 눈물을 닦고 다시 사회속에서 밝고 환하게 웃는 그날을 기원합니다.